본문 바로가기

침넘어가는 글

60계 치킨 메뉴 가격 / 메뉴 추천

60계 치킨 메뉴 가격 /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여러분들이 되게 좋아하실것 같습니다.바로 60계 치킨 메뉴 가격 / 메뉴 추천에 대해 알려드릴텐데요.치킨을 싫어하시는분들은 거의 없고 어린아이들부터 성인까지 50대들도 좋아하는 음식 입니다.그 중에서 제가 소개해드리는 브랜드는 매일매일 기름을 바꿔서 고객님들께 청결함을 약속드리고 있습니다.현재 이 브랜드가 인기가 가장 큰 이유는 매일 매일 새기름을 본사에서 가맹점에게 지원을 해주기때문에 가맹점주들도 좋고 소비자들도 좋아하고 있습니다.조금 수익이 적더라도 고객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전해진것 같습니다.

 

 

60계 치킨에서는 닭고기 자체를 100%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각종 질병에 걸린다는 생각은 없어도 된다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일부 브랜드에서는 조금이라도 수익을 더 늘리기위해 욕심을 부려서 수입산 고기를 쓰는데 이러한것들은 해외에서 넘어오는거라 혹시라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한국에서는 어떻게 닭이 자라나는지에 대해서 사육장을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안전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그리고 본사 주임이나 대리님들께서 매일 매장을 돌아다니면서 불시에 점검을 하기때문에 점주님들도 소비자들을 속일 생각을 하지않습니다.

 

60계치킨에서는 치킨 판매를해서 얻은 수익들중 일부를 기부활동으로 하고 있습니다.여러가지 활동을 하고있기때문에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일반 사람들에게도 인정을 받는 기업이 되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능력이 되는사람이 남에게 배푸는것은 당연한것이아니라 선택이긴 하지만 이러한 선행을 하다보니 인식이 좋을 수 밖에 없게됬습니다.

 

60계 치킨이 사랑받게 되는 이뉴는 매일 새기름으로 60마리는 조리하는것 때문입니다.어떻게 보면 마케팅 효과이긴 하지만 한 기름에 닭을 60마리까지 튀기는게 평균이라고 합니다.이 이상 같은기름에 닭을 튀기게된다면 칙칙한 색깔이 나오기때문에 거의 대부분 컴플레인이 걸리긴하지만 실제로 이러한 브랜드가 있기도 합니다.하지만 기름을 정확한때에 바꾸다보니 상품의 질이 올라갑니다.여기서 생각해야될점은 하루에 60마리만 판매하는것이아닌 한기름에 60마리를 판매하는것이어서 만약 60마리가 도달될경우 새기름으로 바꿔서 다시 조리가 시작됩니다.

 

60계 치킨에서는 현실적으로 생각했을때 기업이 얻을 수 있는 이득은 적당한 기름을 사용하는것이지만 최상의 기름을 사용하다보니 손해도 손해고 불편한부분도 있습니다.하지만 소비자들의 불만을 적게하고 상품의 품질을 최상 맛도 최상 위생도 최상을 유지하기 위해서 이러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말만하고 실제로는 좋지않은 기름에 60마리 이상 튀기면서 소비자들을 생각하는 척만 하는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시는 고객님들이 꼭 있습니다.하지만 걱정 하실필요가 없는게 이러한 의심들을 모두 피할 수 있게 대책을 선정해놨습니다.

 

60계치킨에서는 실시간으로 주방 내부에 있는 CCTV를 제공하고 있고 이 영상을 통해서 비위생적으로 조리를 하는 매장을 신고해서 포상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이 정도로 깔끔하게 운영을 하고 있다하니 직접 영상을 돌려보면서 어떻게 조리를 하는지에 대해서 확인까지 할 수 있습니다.그렇다보니 의심을 할 여지 조차 없겠습니다.

 

자신들의 기업 수익이 증가하는것도 중요하지만 60계치킨 기업은 일반 소비자들의 불만과 개선사항들을 항상 귀기울여 들으며 수정을 해나가고 있습니다.하루에 60마리씩 치킨을 튀기는것은 현행법상 등록되어있는것이아니기때문에 따로 마땅히 처벌을 할 수 없습니다.만약 그 위생적이지못한 음식을 먹고 탈이 났을경우에만 신고가 가능한데요.딱히 범법행위를 하지않았다고 하지만 법을 떠나서 고객님들을 생각하는 마음은 법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 기업인것 같습니다.

 

60계치킨 메뉴 가격

 

강정시대 매콤맛나 :

강정시대 달콤맛나 :

짜장치킨 : 19,900원 

 

짜장치킨 순한맛 : 19,900원

콤보 :

더 매운 고추치킨 :  19,900원

크리스피치킨 : 17,900원

고추치킨 : 18,900원

간지치킨 : 18,900원

장스치킨 : 18,900원

6초치킨 : 18,900원

후라이드 치킨 :  16,900원

 

빠삭치킨 : 

양념치킨 : 18,900원

맛있는 닭봉만 X 15 : 9,800원 

맛있는 윙만 x 15 : 9,800원

맛있는 다리만 : 9,800원

쫀득치즈볼 : 5,000원

 

콘 치즈볼 : 6,000원

포테이토 치즈스틱 :

쫀도그 : 4,500원

치즈닝쫀도그 : 매장별로 가격상이

멘보샤 : 9,000원

닭오돌살볶음우동 : 매장별로 가격상이

 

똥집튀김 : 매장별로 가격상이

떡볶이 : 매장별로 가격상이

골뱅이무침 : 매장별로 가격상이

해물어묵탕 : 매장별로 가격상이

 

60계치킨 메뉴 추천

 

60계치킨에서는 다른 메뉴 선택이 필요없긴 합니다.간지치킨이 처음나왔을때부터 현재까지 최상의 맛을 가지고 있고 그 특유의 맛이 일품이기떄문에 싫어한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이 극히드물정도로 호불호가 잘 갈리지않습니다.저도 자주 치킨을 먹어보았지만 이 맛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생각을 합니다.

 

60계치킨 배달 방법

 

가장 간편한 방법은 모바일을 통해서 배달의 민족및 요기요어플을 사용하는게 가장 간편합니다.만약 근처 매장의 위치나 주소를 알고있다면 전화를 해서 배달을 시키거나 직접 픽업을하러 가도 상관은 없습니다.

 

60계치킨 메뉴 가격 / 메뉴 추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호불호가 잘 갈리지않는 맛에다가 출시때부터 현재까지 브랜드 가치를 넓히면서 맛은 더욱더 나아지고 각종 연구를 통해 어떻게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음식을 제공할지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그런 마인드를 가지고 회사를 운영하는 대표님은 망할일이 거의 없다고 생각해도 될정도로 앞으로도 꽃길만 걸을거라 생각 합니다.저도 입맛이 상당히 까다로운편인데 60계치킨은 맛이 없다고 생각한적이 한번도없기때문에 오늘 저녁에 한번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