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침넘어가는 글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 가격 / 메뉴 추천

호식이 두마리치킨 메뉴 가격 /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여러분들은 치킨을 좋아하시나요?여기서 아마 싫어하시는분은 거의 없을거라 생각을 합니다.튀긴 음식은 뭘 튀겨도 맛있다는 말이 있는데 그 재료가 닭이기까지하면 부드러운 속살과 튀김옷의 조화가 환상적 입니다.그래서 대부분 좋아하십니다.그 중 가성비갑에 맛도좋은 치킨인 호식이 두마리치킨 메뉴 가격 / 메뉴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호식이두마리 치킨이 처음 오픈했을 당시는 1999년 입니다.그때 회사가 오픈을 하고 그 이후 현재까지 치킨 브랜드로 쭉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다른 치킨 브랜드와는 특별한점이 두마리 치킨이라는것을 이용해서 한마리 가격에 두마리를 먹을 수 있는 가성비 갑의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그리고 본사에서는 소비자들에게만 친절하게 대하는것이나닌 가맹점주들에게도 친절하게 대하면서 서로서로 돕고 살고 있습니다.본사는 가맹점주들이 살아야 회사도 성장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서로 상생관계의 대표 예시의 상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하지만 간혹가다가 여러 논란에 휩쌓일때가 있긴 하지만 그럴때에도 깔금하게 일처리를 하고 있긴 합니다.

 

호식이 두마리치킨은 상생을 통해서 대표적인 3가지 활동을 추구하고 있습니다.사생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과 품질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인재양성을 통해서 고객 가치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이러한 활동을 하다보니 가맹점을 할려고하시는 사장님들도 많아지고 이러한 음식들을 먹을려고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호식이 두마리치킨에서는 항상 각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으로 접속을 하신후에 확인을 할 수 있기때문에 여러분들도 이러한 꿀혜택을 받아 보시면 좋겠습니다.

호식이 두마리치킨이 현재까지 올 수 있었던 연혁 입니다.1999년 업계 최초로 두마리치킨 브랜드라는것을 만들었습니다.그 당시만해도 1마리 가격으로 2마리를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 최고라는 인식이 매우 강했습니다.그리고 2000년에 브랜드 상표 출원을 하고난뒤에 2001년에는 매운양념소스치킨을 출시하면서 치킨업계에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하지만 그렇게 큰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지는 못했습니다.

 

2002년에는 업계최초로 ISO9001 품질경영 인증이라는것을 받으며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위에 보시면 인증서까지 있으니 정확하게 받았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도우미 기업으로 선정되면서 회사의 이미지가 더욱더 올라가고 있는 단계가 되었습니다.그리고 2003년에는 새로운 신메뉴인 매운간장소스치킨이 출시 되었습니다.

 

 

2010년에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했도 2012년에는 세종시에서 국방부장관상을 받았습니다.

 

2013년 가맹프랜차이즈 한국 최고기록 등재를 하면서 역사를 써나가고 있습니다.저때부터 상당히 유명세를 타면서 현재으 자리 까지 온것 같습니다.그리고 2014년에도 이에 힘을 실어서 기업 디자인을 변경함과 동시에 각종 상들을 수상하게 됩니다.

 

2015년 해외 프랜차이즈 창업을해서 일본에 1호점을 세우게 됩니다.그리고 아무래도 회사 규모가 커져서 그런지 본사 이전을 서울 강남구 논현동으로 이전을 했습니다.그리고 2016년에 또 다시 새로운 신메뉴를 개발하면서 땡초불꽃치킨을 내놓게 됩니다.그리고 4년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또 한번 수상을 하게 됩니다.소비자들 만족도 조사에서 상당히 많은 표를 받은것으로 생각이 들게 됩니다.

 

2017년과 2018년에도 각종 봉사단 활동을 하게되면서 대한민국 치킨업계에서 상당히 많은 기부를 한다고 소문이 나게되었습니다.

 

2019년과 2020년은 따로 추가적인 행사가없긴하지만 현재까지 쭈욱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호식이 두마리치킨 메뉴 가격

 

씨앗호떡 :

짜장떡볶이 :

마늘떡볶이 :

청양한 고추마요 :

 

청양한 양념마요 : 

불짬뽕 치킨 : 16,000원

뿌라이드 치킨 :

간장 치킨 : 21,000원

매운 간장 치킨 : 21,000원

후라이드 치킨 : 20,000원

양념 치킨 : 21,000원

매운 양념치킨 : 21,000원

 

땡고불꽃 치킨 : 22,000원

스윗츠갈릭 치킨 : 16,000원

플라윙 세트 :  20,000원

호식이안심텐더 : 매장별로 가격 상이

똥집튀김 : 매장별로 가격 상이

닭발 튀김 : 매장별로 가격상이

다리 : 20,000원

윙+다리 : 20,000원

트리플 치즈볼 : 5,000원

감자튀김 : 3,000원

옥수수 치킨볼 : 6,000원

 

호식이 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메뉴 추천은 하나밖에 정해지지않긴 했습니다.현재 가장 평이 좋은것은 매운 간장 치킨 입니다.이름과는 다르게 맵긴하지만 못먹을 정도의 매운맛이아니라 맛있게 맵다는 대명사가 되긴 합니다.매운것을 잘드시는분이라면 맵기를 못느끼실 수 있지만 매운것들을 잘 못드시는분이라면 약간은 매울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호식이 두마리치킨 배달

 

많은 사람들이 현재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배달어플로 배달을 시킬 수 있습니다.주로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를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참고하시고 전화주문도 가능하니 내가 위치한곳에 배달이되는 매장 번호를 기억해두시면 좋겠습니다.

 

두번째 방법 입니다.네이버에 호식이 두마리치킨을 검색해주겠습니다.

왼쪽에 있는 바로가기를 눌러주도록 하겠습니다.오른쪽에 있는것은 매장을 창업하실분들이 누르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온라인 주문버튼이 주황색으로 나타나있는데요.저것을 클릭해주도록 하겠습니다.네이버 로그인을 해야하기때문에 이러한점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이렇게 호식이 두마리치킨 메뉴 가격 / 메뉴 추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배달하는 방법은 대부분 알고 계시겠지만 가격같은경우 매장별로 다른 경우도 있기때문에 제가알려드린것은 단순 참고만 하시고 정확한 가격은 해당 매장에 연락을 해서 물어보시는게 가장 정확한 방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