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침넘어가는 글

맥도날드 메뉴 가격 / 메뉴 추천

맥도날드 메뉴 가격 /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추천을 해드리는 글로 또 다시 찾아왔습니다.햄버거 한국에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 꼽히는곳으로 맥도날드 메뉴 가격 / 메뉴 추천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햄버거 하면 맥도날드가 떠오를 정도로 상당히 많은 지점이 한국에 있을뿐더러 전세계적으로도 현재 유통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하지만 단점은 지방에서는 잘 찾아볼 수 없다는점이 단점 입니다 ㅠㅠ

맥도날드는 현재 세계1위 푸드 서비스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거의 120개국이상의 국가에 유통을 하고 있습니다.나라별로 물론 가격과 맛이 다르긴 하겠지만 본사에서 검증이 된 메뉴들을 뽑아내고 있으니 세계적으로도 먹히는것 같습니다.만약 맛이 별로라고한다면 어느 누가 구매할려고 할까요?맛이 최상위권을 유지를 하고 있다보니 이렇게 유명세를 타는것 같습니다.

 

 

맥도날드가 한국에 처음 들어왔을때는 1988년이었습니다.그 당시에 전세계적으로 퍼져나가고 있던 햄버거 브랜드가 한국에도 출시한다고 했을때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모여 있었습니다.심지어 파는곳이 없다보니 어떤맛인지 궁금했을 사람들도 상당히 많은걸로 보입니다.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픈시간전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파가 느껴집니다.

 

맥도날드에서는 음식 판매로 인해 얻은 수익을 일부 지역사회와 환경문제 관련해서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빈곤한 사람들을 위해서 기부까지 하게 됩니다.어떻게보면 벌어들이는 금액의 일부긴하지만 초대기업이다보니 적은 금액일지라도 일반 사람들에게는 큰돈이 되긴 합니다.

 

햄버거가 만들어지는 제조 과정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햄버거 안에 들어있는 소고기 패티는 소고기로 만들었다보니 안전한지 아닌지에 대해서 구분이 필요 합니다.맥도날드에서는 안전한 패티 사용을 위해서 방부제는 일절 사용하지않고 품잘 향상을 위해 물품 하나하나 이력번호를 붙여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그렇기때문에 공장에서부터 매장으로 유통까지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이동이 되고 있습니다.

 

신선도를 지키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이 필요하긴 하지만 최적의 온도와 물건 상태를 계속 주시해야만 합니다.그리고 검수가 모두 끝났으면 배송을 진행하는데요.이때에도 안전과 청결을 위해서 소비자들이 구매했을때 재료에 대한 불만이 나오지않도록 관리를 합니다.그리고 이때 일을 하고 있는 직원들의 안전도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으로 재료들이 도착했을때는 적정온도를 유지하면서 또 다시 검수를 시작 합니다.신선한 재료와 신선하지않은 재료들을 파악해서 신선한 재료들로만 조리를 시작해서 그때 소비자들이 먹을 수 있는 햄버거가 탄생하게 됩니다.

 

맥도날드 가격 

 

 

행운버거 골드 세트 : 6,900원

행운버거 레드 세트 : 6,900원

1955버거 세트 : 5,500원

빅맥 세트 : 5,500원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 : 5,500원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 5,900원

 

맥치킨 세트 : 4,500원

더블 1955버거 세트 : 6,700원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 5,200원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 4,500원

불고기 버거 세트 : 3,900원

슈슈 버거 세트 : 7,000원

 

슈비 버거 세트 : 7,000원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 : 5,900원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세트 : 7,200원

 

쿼터파운더 치즈 세트 : 7,200원

치즈버거 세트 : 3,200원

더블 치즈버거 세트 : 5,200원

치킨 치즈 머핀 : 3,400원

에그 맥머핀 : 1,500원

베이컨 에드 맥머핀 :  3,700원

 

 

소시지 에그 맥머핀 : 3,500원

베이컨 토마토 머핀 : 4,000원

소시지 맥머핀 : 2,500원

 

맥스파이시 상하이 치킨 스낵랩 : 2,000원

디럭스 브렉퍼스트 : 5,400원

핫케익 3조각 :  3,000원

 

핫케익 2조각 : 2,600원

 

콘파이 : 1,000원

스파이시 상하이 치킨 스낵랩 : 1,000원

애플파이 : 1,000원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 1,000원

후렌치 후라이 : 1,600원

맥너겟 :  2,900원

맥스파이시 치킨 텐더 : 2,500원

해쉬브라운 : 매장별로 가격 상이

스트링 치즈 : 매장별로 가격 상이

 

맥도날드 메뉴 추천

 

맥도날드하면 대표적인 메뉴로 누구나 떠오르는 빅맥 입니다.이외의 의견은 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가격적인 면도 괜찮고 추가적으로 맛과 크기가 좋기때문에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버거로 꼽히게 됩니다.

 

맥도날드 홈서비스

 

모바일로 하는 방법은 누구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어플을 사용하시면 되는데 다른 방법이 있긴 합니다.

네이버에 맥도날드를 검색해서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위에 보시면 store가 있습니다.저기에 마우스를 올려두기만 하겠습니다.

 

매장 찾기를 통해서 자신이 위치한곳에 어디 매장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전화번호까지 알 수 있어 직접 전화로 홈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이렇게 맥도날드 메뉴 가격 / 메뉴 추천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아침 식사로도 먹을 수 있고 점심까지 먹었으때는 맛있지만 저녁에는 먹기 좀 꺼려지긴 하지만 현대인들의 일상에서 조급한 아침에 간편한 끼니를 떼울 수 있으니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한번 드시면 어떨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여러분들도 맛 보시면 좋겠습니다.